아래의 글을 꼭 읽어주세요!
※인형 구매를 하지 않으신 분은 절대 결제 하지마세요!※
죄송합니다 제가 2차까지 하는 폼에 익숙하지 않다 보니
앞서 만든 제작 폼을 완료 후 결제를 위해 거래 완료를 하는 바람에 작성자 분들의 정보가 전부 소실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주소 작성 부탁드리며 인형이 배송 오는대로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일전에 주문하신 인형 옷의 경우 인형과 함께 받으시면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
인형을 먼저 보낸 후 옷은 따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폼은
관세+환율로 인한 추가인형비+해외배송비에 대한 2차 대금입니다.
은행 입금이 가능하신 분들은 해당 입금으로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