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오에 [오오사키X시즈마] 칼선 스티커 판매를 진행합니다!
‼️컬러 아웃라인이 들어가 있는 스티커는 겉에 따로 하얀 아웃라인이 들어간다는(이중 라인)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미지상에 있는 회색 라인은 실물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배송은 개인 배송입니다:)‼️
*4장 이상 구매시 1탄 스티커 1장을 드립니다*